아는사람...하 구글에다가 노래불러봤는데도 안나와
잡담 남돌노래중에이거뭔지아는사람.. (속삭속삭) 둥두둗두으.딩딩딩...나나나나 야야야~아앙...나나나나 야아아아~아아앙.. 왜이래~~~야~~~~~~~~(한참지나서) ~~~~~~빠~~~~~~~~~ ~~~~빠~~~~~~ https://theqoo.net/ktalk/4258811566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36 이노래 하나더생각났는데 영원히~~~~ 영원히~~~ 뭐이런 가사도 나옴
10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