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뒤쪽 썪은거 알고있냐고. 했대 친구가 모른다고 하자
그걸 사진찍어서 보여주더래 새까맿대 완전 그래서 친구가 헐 이거
치료해야되냐니까 의사가 보기엔 한면이 다 까만대 사진찍어보니 범량질만 새까많거고 안에는 괜찮다고 알고 있으라고 말했다고
저기 양치나 치실 잘사용하고 그럼 이대로 쭉갈수있다고 했대
친구가 찜찜해서 엄마 단골 치과갔대 거기선 이대로 두기 그러니 크라운 하자고 했대 친구가 한곳만 더 가봐야 겠다 생각하고
다른데 가니까 본인선택에 달렸대
뭐지?! 아 신경쓰이면서 처음 스켈링치과 다시갔대
의사가 자기말 들어라고 새까만게 심각하긴해도 속은 괜찮다고
이거 안에 썪어서 자기땜에 이빨 심각한상황까지 되면 자기가 다 책임지겠대
그래서 의사말 믿고 10년째 유지래 거기 치과 단골됬고
의사가 아마 다른곳에 갔었어도 이건 하자고 한 의사도 이상한의사는 아니라고 그냥 치과의사마다 성향일거라고 하라고 했다고 막 욕할건 아니라고 말씀하시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