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는 태어나서 고기를 김치랑 먹어본적이 없어.. https://theqoo.net/ktalk/425872862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8 사실 아예는 아니고..한두번 먹어보긴함 근데 고기는 고기 그대로 먹어야 존맛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