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욕 존나 하고 싶어 아 욕할거야 그러니까 그거에 동조 좀 해줘!!! 하고 발악하는데 그건 아니다 선수욕은 웬만하면 하지마라 라고 반박 들어와서 안그래도 빡쳐있는데 태클 들어와서 이미 빈또는 존나 상한거 근데 잘 모르니까 논리적으로 말도 못하고 걍 내눈엔 안뛰는게 보였는데 왜 자꾸 어쩔수없는거다 선수들 다 노력했고 간절했다 하는거야 하면서 땡깡부리는게 보였음
잡담 솔직히 어제 축구 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쉴드치지말라고 하는 애들은 걍 욕하고싶다 하는게 보였음
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