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 https://theqoo.net/ktalk/425868954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3 컴투게더, 너무 좋잖아 >> 여기 진짜 너무 째진다...이정도로 소화안되는 음역은 걍 낮추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