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택시타고 가면서 축구 스몰톸하는데 기사님이 보기에는 선수들이 어디로 공을 보내야할지 모르는거 같았대
무명의 더쿠
|
03:07 |
조회 수 107
그래서 상대 선수가 오기전에 빨리 공을 연계해야하는데
어디로 보내지 하고 공 돌리니까 상대 수비 다 올라오는거 같다더라고
이게 다 감독이 전술 전략 암것도 없고 선수들은 맨땅에 해딩하는 수준이라 그렇다고 선수들 불쌍하다고 하시더라
어디로 보내지 하고 공 돌리니까 상대 수비 다 올라오는거 같다더라고
이게 다 감독이 전술 전략 암것도 없고 선수들은 맨땅에 해딩하는 수준이라 그렇다고 선수들 불쌍하다고 하시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