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실수를 해도 나보다 어린 사람보다 더 능숙하게 했어야지 하는 생각이 들고
남 이야기일때는 나이가 뭔 상관이야 했는데 내가 당사자가 되니까 나이 대비 이정도는 실수 안해야지 싶어지고
그냥 내가 나이 많은거 자체가 미안해지는 기분임
같은 실수를 해도 나보다 어린 사람보다 더 능숙하게 했어야지 하는 생각이 들고
남 이야기일때는 나이가 뭔 상관이야 했는데 내가 당사자가 되니까 나이 대비 이정도는 실수 안해야지 싶어지고
그냥 내가 나이 많은거 자체가 미안해지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