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전체적으로 스포츠대회정병도 있고 방송국정병에 종목정병 다 보이는 느낌임
- 03:39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없이 자기 혼자 이겼다를 듣고싶었던 거야? 자기 칭찬은 안 하고 손흥민 칭찬만 해서?
- 03:39
- 조회 7
- 잡담
-
- 클린스만이었으면 옌스로 입털었겠다 싶음
- 03:38
- 조회 29
- 잡담
-
- 사실 벤투도 부임 시에 당시 최신 전술에 비하면 10년 늦은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고 평가받았는데
- 03:38
- 조회 38
- 잡담
-
- 진짜 내가 홍명보 울산부임때도 울축보고있던 나름 고인뉴비라고
- 03:38
- 조회 15
- 잡담
-
- 축구정병이 있나싶던데
- 03:38
- 조회 26
- 잡담
-
- 호날두가 어릴때 진짜 가난했구나
- 03:37
- 조회 74
- 잡담
-
- 걍 빨리 홍 보내고 벤투 모셔오면 되겟네
- 03:37
- 조회 13
- 잡담
-
- 이게 홍명보가 손흥민을 평가한 말임
- 03:36
- 조회 81
- 잡담
-
- 벤투 지금 한 3~4개국대 이름만 오르고 다 파토났던데
- 03:36
- 조회 75
- 잡담
-
- 현대축구가 그런경향이라고 설명해주면 현대축구란 말 지겹다며 무새 취급하는게
- 03:36
- 조회 31
- 잡담
-
-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는 선수탓만 하지 클리스만이였으면 지금 선수단내 불화 하나 터뜨리고 나갔음
- 03:34
- 조회 76
- 잡담
-
- 솔직히 전술없는거 지도없이 여행하는 수준 아님???!
- 03:34
- 조회 38
- 잡담
-
- 이번에 축구영상 보다가 박주영이 엿 던진거 먹었다는 의혹 얘기하는거 봤는데
- 03:33
- 조회 118
- 잡담
-
- 나 근데 조심해야 할 걸 이번에 느낌 개인적인 내용이긴 한데
- 03:33
- 조회 73
- 잡담
-
- 감독마다 성향 다르긴 한데 패널티킥 같은 것도 선수가 양보하면 혼내는 감독도 많음
- 03:32
- 조회 44
- 잡담
-
- 클린스만이 걍 있는게 지금보단 나았을까?
- 03:32
- 조회 93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풀타임 안뛰게 하는거 부터 감독능력이 없는거임
- 03:32
- 조회 72
- 잡담
-
- 자리지키는게 전술이야 -> 그럼 이강인은 전술어김? -> 이강인은 움직이는게 전술이야
- 03:32
- 조회 84
- 잡담
-
- 울산덬들이 열변을 토하면서 설명해줬는데 다 흐린눈하던데
- 03:3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