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홍명보 울산부임때도 울축보고있던 나름 고인뉴비라고 https://theqoo.net/ktalk/4258853389 무명의 더쿠 | 03:38 | 조회 수 93 3년 반..경기를 사실상 거의 다봤다고!!!ㅠㅠ잘풀릴때, 어려웠지만 어쨌든 풀었을때, 전형적인 망한경기 다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