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슴티알 일본멤들 많이 나갔디던데 저런이유인가?
298 1
2026.06.26 21:19
298 1

아 걍 빨리 데뷔좀 제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7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8,9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79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598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7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0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6149 잡담 내돌 홀수일때 자꾸 한명이 엠씨롤이었음 22:29 1
30956148 잡담 후쿠오카 공항 출국 몇시간전에 도착해야됨? 22:29 1
30956147 잡담 탈퇴 없다는 가정하에 난 5인조가 제일 좋긴해 22:29 8
30956146 잡담 참고로 케톡러들 그냥 하는 말임 대형때문에 멤버 빼고 넣고 할 정도는 아님 22:29 4
30956145 잡담 v자 대형이 이쁘긴 해 왜하는진 알겠어 근데 내돌은 6인조라고 22:29 24
30956144 잡담 위시는 심지어 뉴팀때도 없는거아냐? 라스타트 이후로 아예 없잖아 4 22:29 44
30956143 잡담 근데 6인조 이상으로 데뷔시켜야함 1 22:29 35
30956142 잡담 하지만 6인조라 자컨 이런데서는 안정적이고 좋은걸ㅋㅋㅋㅋㅋㅋ 떡밥 줄때도 222 33 뭐 이래서 ㄱㅊ 1 22:29 19
30956141 잡담 보넥도 운학 왤케 좋지 1 22:29 9
30956140 잡담 짝수 좋긴한데 무대단점이 너무 커서 결국은 홀수 외치게 되더라 22:28 13
30956139 잡담 6인조 자컨에서는 ㄹㅇ 마음 편하긴 해 2 22:28 69
30956138 잡담 예전엔 5인조면 너무 멤이 적은거 아닌가 했는데 22:28 31
30956137 잡담 이번 썸가대도 생방 팬석 돌마다 3인 응모받을까? 2 22:28 28
30956136 잡담 근데 6인대형 수납대형이 훨 이쁘긴해 22:28 54
30956135 잡담 8인조는 어떤데 1 22:28 98
30956134 잡담 베몬 루카 콘서트 솔로 무대 22:28 43
30956133 잡담 내돌 탈퇴멤들 있는데 전에 무대 보면 뭔가 적응안됨 22:28 20
30956132 잡담 쎼쎼 발음할때 왜 쎼씨야 라고 하는 거 같지 3 22:28 50
30956131 잡담 근데 한 5인조부터는 한 명 빠지면 빈자리가 너무 큼 4 22:27 85
30956130 잡담 근데 짝수 동선은 걍 회사 하기 나름 아닌가 3 22:27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