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 예전엔 아무리 망서바라도 달리는 사람 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8525738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144 더 스카우트는 진짜 보는 사람 없는거 같음ㅋㅋㅋㅋㅋ나도 안봤는데 파이널 하길래 걍 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