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나이 먹어봤자 30대지만 학교도 졸업하고 직장도 다니고 뭔가 좀 매너리즘이 생길 나이에 접어드는 거 같은데 이때에도 새로운 잼컨들이 생겨서ㅋㅋㅋㅋ부지런히 생카도 가보고 돈 있으니까 해투도 가보고 돌 생각해서 이것저것 해보는 거 자체가 재밌고 좋음
잡담 난 어느 정도 나이 먹으니까 오히려 돌덕질을 더 좋게 생각하게 된 게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