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는 독일이겨서 대통령이 국가공휴일 선포했대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44072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5 월드컵 즐기는 다른나라들 개부럽다ㅠㅠ특히 탈락 확정인데 마지막 경기 극장골로 이겨서튀르키예팬이 행복하게 퇴장할수있다고 하는게 넘 부러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