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도 ㄹㅇ 개등신이지 솔직히 울산 감독 계속 했으면 아름다운이별이라도 할텐데 그딴식으로 울산 팬들 통수 치고 나가서 월컵 말아먹어서 감독 생명 지손으로 끝내냐
무명의 더쿠
|
04:07 |
조회 수 134
난 이정도면 직업적 자살한거라고 본다 진짜 심한말이라고 할지라도 내눈엔 그럼 케리그는 절대 못돌아올짓 하고 국대는 또 불러주는데가 있겠음? 심지어 월컵에서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지 무능력한거 다 온에어로 보여줬는데 어느 누가 자기 감독 해달라고 감독 자리 주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