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돌판이 좋은 이유가 8n년생도 0n년생도 같은관심사로 오프하고 그럴수잇어서 좋은건데....... https://theqoo.net/ktalk/42584278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5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