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룰 바뀌어서 그렇지 원래 32강이면 예선탈락이자너ㅠㅠ https://theqoo.net/ktalk/4258868517 무명의 더쿠 | 05:53 | 조회 수 260 이번부터 바뀌어서 그렇지 32강 올라가는거면 전이었으면 예선탈락이잖아원래 16강 올라가느니 마느니 그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