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부럽다
잡담 돌한테 편지보내면 돌이 회사나왔다가 직접 받는 경우도 있나봄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2,25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79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59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7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95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5809 | onair | 우유는 됐대ㅋㅋㅋㅋ | 21:44 | 2 |
| 30955808 | 잡담 | 아이폰이랑 워치는 아직 가격 안 올렸던데 | 21:44 | 7 |
| 30955807 | onair | 와진심 최근본 ppl중에 제일 광고안같앗음 | 21:44 | 42 |
| 30955806 | 잡담 | ㅃ 근데 11월 이럴때 데뷔할바엔 걍 내년 1월이 좋지않나 | 21:44 | 12 |
| 30955805 | 잡담 | ..설마 슴티알 다 데뷔못함? 4 | 21:43 | 128 |
| 30955804 | onair | 뭔데 저 티도 ppl이야? 상상도못함 | 21:43 | 30 |
| 30955803 | onair | 피피엘?ㅋㅋㅋ | 21:43 | 14 |
| 30955802 | 잡담 | 슴티알 하반기 데뷔라고 안써있는게 ㅈㄴ 쎄한데 | 21:43 | 111 |
| 30955801 | 잡담 | 하 엄성현 자꾸 강아 카메라에다 대고 인사시켜 | 21:43 | 18 |
| 30955800 | onair | 도경수 ppl 하는거 점점 광수 닮아가 | 21:43 | 42 |
| 30955799 | onair | 아니 광고도 개웃기게하네 | 21:43 | 24 |
| 30955798 | onair | ㅋㅋㅋㅋㅋㅋ피피엫ㅋㅋㅋㅋㅌ | 21:43 | 12 |
| 30955797 | onair | ppl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3 | 19 |
| 30955796 | 잡담 | 근데 슴티알 언제 데뷔 예정인지는 모르는거임? 3 | 21:43 | 92 |
| 30955795 | onair | 피피엘이야?ㅋㅋㅋㅋㅋㅋㅋ | 21:43 | 21 |
| 30955794 | onair | 이안에 하우스(?)가 있네 1 | 21:43 | 25 |
| 30955793 | 잡담 | 아니 근데 전자기기 가격들 너무 에바임... 너무..너무너무너무에바임... | 21:43 | 16 |
| 30955792 | 잡담 | 근데 인종 다른 나라 아니면 현지화 왜만드는지모르겠음 내가 알못인가?? 2 | 21:43 | 44 |
| 30955791 | 잡담 | 중국팀만들면 중국안에서는 인기많을꺼같아 9 | 21:42 | 121 |
| 30955790 | 잡담 | 텐센트가 돈은 많아도 뭐 해주는것도 없더만 4 | 21:42 | 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