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근데 내가 생각하는 90년대중반~후반들 키링주렁주렁달고 옷예쁘게입고 사진찍으러다니고 하이디라오가고 감성카페가고 산리오좋아하고 이런느낌인데 여기서 말하는거만 들으면 https://theqoo.net/ktalk/42584174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8 뒷방늙은이같음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