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성은 문수축구경기장 오면 안될수준으로 울산팬들한테 잘못했지 솔직히
무명의 더쿠
|
04:34 |
조회 수 202
개인이 나와서 소신발언 하고 그런건 좋음 잘하셨고 칭찬하는데 그와별개로 솔직히 진짜 피해자는 우리인데 심지어 거기에 울산카르텔 프레임씌워서 거기에 타겟팅을 시키는건 진짜 아님...나 어제 트위터갔다가 울산 네포베이비 ㅇㅈㄹ 하는애들도 보고 진짜 눈돌아가는줄알았음 열받아서
개인이 나와서 소신발언 하고 그런건 좋음 잘하셨고 칭찬하는데 그와별개로 솔직히 진짜 피해자는 우리인데 심지어 거기에 울산카르텔 프레임씌워서 거기에 타겟팅을 시키는건 진짜 아님...나 어제 트위터갔다가 울산 네포베이비 ㅇㅈㄹ 하는애들도 보고 진짜 눈돌아가는줄알았음 열받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