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도 썬캡 많이 썼으면 좋겠음 이거 너무 아줌마, 할머니 모자 이미지인데
무명의 더쿠
|
18:58 |
조회 수 45
햇빛 잘가려지고 좋아 양산 계속 들고 다니기 불편할때도 간편하고 햇빛이 너무 많이 날땐 양산에다 썬캡까지 써야 잘가려져
햇빛 잘가려지고 좋아 양산 계속 들고 다니기 불편할때도 간편하고 햇빛이 너무 많이 날땐 양산에다 썬캡까지 써야 잘가려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