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 잘가려지고 좋아 양산 계속 들고 다니기 불편할때도 간편하고 햇빛이 너무 많이 날땐 양산에다 썬캡까지 써야 잘가려져
잡담 젊은 사람들도 썬캡 많이 썼으면 좋겠음 이거 너무 아줌마, 할머니 모자 이미지인데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햇빛 잘가려지고 좋아 양산 계속 들고 다니기 불편할때도 간편하고 햇빛이 너무 많이 날땐 양산에다 썬캡까지 써야 잘가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