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은 까무잡잡한 카리스마 타입이고 한명은 하얀 토끼 타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목구비가 생각보다 닮아있길래 내 취향 참 일관됐다 싶어서 신기했음
잡담 나 어릴 때 1세대 돌 팠는데 요즘은 4세대 파거든. 4세대 돌 이번에 행사가서 찍은 사진 언뜻 보는데 1세대 구돌이랑 얼굴 비슷해서 깜짝 놀람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명은 까무잡잡한 카리스마 타입이고 한명은 하얀 토끼 타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목구비가 생각보다 닮아있길래 내 취향 참 일관됐다 싶어서 신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