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심각하게 안좋았고 덕질하면서 살아났음 뭔가를 좋아해야 즐겁게 살 수 있는 사람들도 있나봐 그리고 그중 하나가 난거같애
잡담 난 덕질 쉬었을 때 정말 불행했음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심각하게 안좋았고 덕질하면서 살아났음 뭔가를 좋아해야 즐겁게 살 수 있는 사람들도 있나봐 그리고 그중 하나가 난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