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 다 듣고 무슨 트랙이 ~~해서 제일 좋았다 솔로 활동은 몰랐는데 알게돼서 좋다고까지 말해줌 기뻐서 기절함
잡담 머글친구가 들을노래 없냐길래 최애솔앨 추천햇는데 들어줘서 기쁘다
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곡 다 듣고 무슨 트랙이 ~~해서 제일 좋았다 솔로 활동은 몰랐는데 알게돼서 좋다고까지 말해줌 기뻐서 기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