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누가 가성비 양산 추천 물어봤어!!!!!!!!!! 다이소 암막양산 추천!!!!!!!!!!!
210 3
2026.06.26 18:31
210 3
ykxzDz
이거 사 제발

암막양산 중에 손꼽게 초경량임 140g 5천원

다이소 다른 암막양산 많지만 얘는 안에 검은암막제대로 있는거중에 140g짜리 얘밖에 없음 100g짜리 양산은 암막이 없다

타브랜드 암막양산은 더 비싸거나 무거움

접을때도 뒤집고 이딴식으로 어렵게 접는거 아니고 걍 3단우산접기하면 되고 부실할까 걱정하는데 태풍치지않는한 뒤집힌적없고 생각보다 개튼튼함


내가 작년에 그레이/베이지 두가지 나온거 중에 그레이 샀다가 엄마한테 뺐기고 다시 사려고 했는데 그레이는 이제 단종되서 베이지 샀는데 베이지 작년은 색 누르딩딩 구렸는데 리뉴얼됐는지 색 톤 좀 가벼워지고 아주 살ㄹㄹㄹ짝 핑크베이지끼 돌아서 괜찮음

그레이는 애초에 라이트 그레이라 딱좋음


품번으로 검색하면 그레이 재고 있는 지점들도 있으니까 그레이 사고싶으면 원정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8,8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79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598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7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95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6008 잡담 걍 애초에 차기 플랜 자체가 안잡혀있었는데 슴콘 세운거 같음.. 22:08 0
30956007 잡담 키오프 여름에 컴백하나봐^^^^^^^^^^^ 22:08 6
30956006 잡담 태연 만찬가 원어로도 듣고싶다 22:07 7
30956005 잡담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오늘꺼 보는데 ㅠ 22:07 13
30956004 잡담 위시 료 다 컸다 했는데 22:07 20
30956003 잡담 슴 ㅇㅅㅌ데뷔때도 서울팀 일본팀 북경팀 상해팀 낸다 그랬음 4 22:07 40
30956002 잡담 슴 차기 남돌 인원 홀수면 좋겠다 22:07 14
30956001 잡담 콩콩팜팜 굿즈퀄 뭐임 2 22:07 103
30956000 잡담 지금플 왜온거애? 5 22:07 104
30955999 잡담 살빠지니까 재밌는 거 22:07 48
30955998 잡담 그냥 아무리 생각해도 케이팝 오타쿠들의 잡덕화가 케이팝 시장을 지탱하고 있는거 같음 3 22:06 62
30955997 잡담 모르겠고 15인조로 데뷔시켜 22:06 26
30955996 잡담 제발 내 픽 한국그룹 데뷔 22:06 7
30955995 잡담 현지화그룹 누가 좀 잘됐어? 11 22:06 144
30955994 잡담 와 보넥도 레코딩 비하인드 51분 ㅅㅂ 22:06 28
30955993 잡담 근데 슴 신개발 팀장 유퀴즈 나온 것도 ㅅㅈㅎ 슴티알 홍보용이었잔아... 2 22:06 135
30955992 잡담 에이나 이런 센스 ㄹㅇ 부럽다 2 22:06 107
30955991 잡담 슴이야 투자받고 현지화팀 내면 그만이고 잘되면 대박인 기분이겠지만 22:06 58
30955990 잡담 하츠투하츠 자컨 재밌다 1 22:06 10
30955989 잡담 엔시티에 중국팀 있지않나? 5 22:0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