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도 여전히 많고 댓글도 멀쩡히 달림야구 주식으로 발 뺀 본인이 자랑스러운지 선민의식 가지고 툭하면 돌덕질하는 애들 내려다보고 돌 왜 빠냐고 후려치고 케톡도 엄연한 아이돌장르방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