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실력파 이미지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
- 18:06
- 조회 0
- 잡담
-
- 아일릿 뭔 티져 떴던데 일본꺼야?
- 18:06
- 조회 2
- 잡담
-
- 솔로가 너무너무너무 하고싶었나하는 생각뿐
- 18:06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희승 보다 실력 더 좋은 그룹 내 보컬 포지션 멤버들도 회사에서 솔로 하라고 했을 때 오히려 더 하기 싫어했단 일화 있지 않나?
- 18:06
- 조회 23
- 잡담
-
- 충격 발언이 쏟아지는 앳둥이들의 진실 게임 ヾ(˶ ’O’˶ )ノ | Say It to AtHeart EP.2
- 18:06
- 조회 2
- 스퀘어
-
- 그룹하셔야하는 분들 그룹하셔야합니다
- 18:06
- 조회 15
- 잡담
-
- 카페인데 에스파 핫메스 나옴
- 18:05
- 조회 24
- 잡담
-
- 육아일기 재민이 유준이 닮았어 제작진 추구미가 있는건가?
- 18:05
- 조회 53
- 잡담
-
- ㅇㅋㅌ 한능검 공부 중인데 일제강점기 파트는 알고 있어도 빡친다 진짜
- 18:05
- 조회 27
- 잡담
-
- ㅇㅎㅇㅍ 노다웃 개좋아해서 모든 무대 다 챙겨봤는데 이거 라이브 구분 잘됨
- 18:05
- 조회 90
- 잡담
-
- 아 난 개인적인 감정이랑 별개로 ㅎㅅ 노래, 춤 둘 다 잘하는건 맞다고 생각하는데
- 18:05
- 조회 121
- 잡담
-
- 일본여행 갓다왓는데 국뽕찼음
- 18:04
- 조회 75
- 잡담
-
- 내기준 노래는 그냥 노래네.. 이건데 춤은 ㄹㅇ 이상해
- 18:04
- 조회 80
- 잡담
-
- 걍 안무도 구려 챌린지 20초 중에 15초는 고간잡는춤임
- 18:04
- 조회 39
- 잡담
-
- [Archel.zip] 김치에 밥 싸먹는 ASMR 들어보실 분? 콩즈표 아스므라(?) | 콩 세 알이 한집에 있어..🐰🐈⬛🪼
- 18:04
- 조회 9
- 스퀘어
-
- ㅎㅅ 라이브 많이 안하는데 맨날 완벽주의라 그래 어쩌고 하고 다님
- 18:04
- 조회 136
- 잡담
-
- 내가 파는 그룹에도 저렇게 추는 멤버 있는데
- 18:04
- 조회 88
- 잡담
-
- ㅎㅅ 안무가 너무 이상함
- 18:03
- 조회 140
- 잡담
-
- 엔픈은 심지어 2020년 데뷔라 코로나로 날려먹은 시기도 잇는데
- 18:03
- 조회 47
- 잡담
-
- 아니 덬들도 케톡에서 와이라는거냐...쟤 그룹에 있을때 묻혔다 이래봤자ㅠ
- 18:03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