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너무 좋아서 오히려 탈케하고싶다스트레스 받아서 탈케하고싶다다 공감댓이나 달리지허구헌날 무슨 장르땜에 탈케했더니 살거같고 남자로 병얻은거 치유해서 너무 좋고 야구든 주식이든 지겨워죽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