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포를 진짜 못찍는건 뭐가 문제야? 컨포도 돈을 안쓰면 안나오는건가? https://theqoo.net/ktalk/42583199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2 영상은 괜찮은데 뭐든 화보 형식으로 나오면 진짜 한숨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