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onair 대체 뭐하냐?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 06.25 | 37,1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5,46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6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467 | 잡담 | 와 생리할때 쾌변하는거 신기해 1 | 12:32 | 37 |
| 30959466 | onair | 지금 경기들 티켓값 얼마일까? 대충? | 12:32 | 15 |
| 30959465 | onair | 온에어이 종종 편파해설이라는 말 좀 불편하네;;;; | 12:32 | 102 |
| 30959464 | onair | 여기 조도 대진운 개꿀이네 1 | 12:32 | 34 |
| 30959463 | onair | 호주도 잘하는 나라임? 1 | 12:32 | 30 |
| 30959462 | onair | 우리나라 경기보다 더 떨려 1 | 12:32 | 18 |
| 30959461 | onair | 아 이집트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고 2 | 12:32 | 197 |
| 30959460 | onair | 배성재가 우리는 이집트와 이란 경기만 신경쓰면 된대 ㅋㅋㅋㅋㅋㅋㅋ 3 | 12:31 | 283 |
| 30959459 | 잡담 | 이란은 무승부여도 32강 올라가? 2 | 12:31 | 61 |
| 30959458 | onair | 벨기에가 이기면 이란이랑 이집트는 어떻게 되는데? | 12:31 | 12 |
| 30959457 | onair | 이 조 2위하면 어느 나라랑 경기함? 1 | 12:31 | 56 |
| 30959456 | onair | 이란도 유명한 선수 있어? 7 | 12:31 | 164 |
| 30959455 | onair | 살라 좋아 살라 좋아 | 12:31 | 18 |
| 30959454 | onair | 경기 재미써.. 부러워 | 12:31 | 39 |
| 30959453 | onair | 하 시발 나 진짜 이런경기보고셒었나봐.. | 12:31 | 81 |
| 30959452 | onair | 아 진짜 남아공 한골만 넣었어도 이 염병 안떠는데 1 | 12:31 | 182 |
| 30959451 | 스퀘어 | 최유정 위버스 커뮤니티 & DM 오픈 | 12:30 | 27 |
| 30959450 | 잡담 | 이대로 끝나면 이집트 2위로 밀릴 수 있어서 빡겜할 듯? 4 | 12:30 | 244 |
| 30959449 | 잡담 | 우리나라 축구는 개빡이지만 그래도 32강 가면좋겠고 뭐 이러면어 다른나라 경기하는거 보니 | 12:30 | 50 |
| 30959448 | 잡담 | 근데 스페인이랑 이집트가 그나마 가능성 높은 편이지? | 12:30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