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옮하고 취켓 어렵게 할라고? 아님 걍 사이트들이 허수 넣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드레드는 왜케 자꾸 무도멤들이 패러디 뮤비 찍는게 상상가지
- 18:51
- 조회 1
- 잡담
-
- 타임스퀘어에서 공개팬싸하면 보통 몇시간정도해??
- 18:51
- 조회 1
- 잡담
-
- 난 나이가 세자리가 되어도 케팝 하고 있을듯 ㅠㅠㅠㅠ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3
- 잡담
-
- 난 살면서 무언가의 덕질을 안하는 상태였던적이 없는듯
- 18:51
- 조회 4
- 잡담
-
- 디저트39 크로칸슈 집까지 가져가는데 한시간 좀 넘는데 ㄱㅊ겠지..?
- 18:51
- 조회 6
- 잡담
-
- 너네코리안숯불바베큐아냐
- 18:51
- 조회 6
- 잡담
-
- 박지성은 파도파도 멋지네 박지성이 사람들이
- 18:51
- 조회 13
- 잡담
-
- 성찬 01년생인거 티난다 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29
- 잡담
-
- 5060대들 전부는 아니지만 나이들고 많이들 트롯 좋아하는거 신기함 젊을때 트롯 세대 아니었잖아
- 18:50
- 조회 31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다...
- 18:50
- 조회 11
- 잡담
-
- ㄹㅇ 정답이네.. 본인이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거 티안내면 아무도 모름 ㅇㅇ 본인이 여기 오는 목적 아무도 안궁금함ㅇㅇ
- 18:50
- 조회 24
- 잡담
-
- 엔플라잉덬 있어? 대구콘은 셋리있어??
- 18:50
- 조회 4
- 잡담
-
- 지금 차트 고인 거임?
- 18:50
- 조회 16
- 잡담
-
- 솔직히 입덕하면 노래 장르 취향 상관없어짐
- 18:50
- 조회 5
- 잡담
-
- 난 고양이덕질해
- 18:50
- 조회 45
- 잡담
-
- 중고딩 친구들은 아직도 2세대 3세대 노래 듣는데
- 18:50
- 조회 12
- 잡담
-
- 나는 유재석 같이 탑백귀인데 케톡 오면 자꾸 입구컷 걸려서 머쓱함
- 18:50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케톡도 개웃긴건..평소엔 나이혐오 플 자주오다가 지들이 싫어하는 돌 팬덤 연령대 높다하면 조롱 여기저기서 튀어나옴
- 18:50
- 조회 57
- 잡담
-
- 지금처럼 접근성 높고조직적이고 체계화된 아이돌 덕질은 30대가 10대일때쯤 최적화된거라
- 18:49
- 조회 73
- 잡담
-
- 나도 평생 탈케 못하는게
- 18:49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