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접근성 높고조직적이고 체계화된 아이돌 덕질은 30대가 10대일때쯤 최적화된거라 https://theqoo.net/ktalk/42583801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3 그냥 영영 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