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뭐가 그렇게 급한건데 싶음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짹에서 피부색으로 동북아 위아더원 하는거보고 제일 신기했던거 '오월동주' 같은걸 알아서 다같이 받아들이는거
- 18:46
- 조회 0
- 잡담
-
- 덕질안하는 나에 취함
- 18:45
- 조회 7
- 잡담
-
- 난 걍 다른 사람 기분 상할 워딩으로 글을 쓰는건 피하긴 함 ㅋㅋㅋ
- 18:45
- 조회 3
- 잡담
-
- 암만 생각해도 본인이 현생 개망하고 덕질에 꼬라박아서 이제 좀 눈길 돌렸다고 탈케글로 우월감 느끼는거 같음...
- 18:45
- 조회 2
- 잡담
-
- 타돌 붐와서 내돌팬 다쓸어가면 ㅈㄴ배아픔..ㅜㅠㅠㅠㅠㅠ
- 18:45
- 조회 8
- 잡담
-
- 20대에 덬질하는 것도 남들보기에 안좋아보임
- 18:45
- 조회 38
- 잡담
-
- 뽀로로에서 핑크색 걔 이름 뭐더라
- 18:45
- 조회 14
- 잡담
-
- 발롯코 8열이면 우치와 살말
- 18:45
- 조회 10
- 잡담
-
- 난 내돌 입덕해서 행복한데 남 덬질 운운하는 애들 ㄹㅇ 안행복해보여
- 18:45
- 조회 2
- 잡담
-
- 차라리 2세대 돌덬이 5세대 얘기할 때 오 요샌 그렇구나 하면 ㅇㅈ이지
- 18:45
- 조회 15
- 잡담
-
- 케톡 상단공지 제목만 읽어도 분위기 대충 읽힐텐데
- 18:45
- 조회 2
- 잡담
-
- 아싸 메디힐 모델
- 18:45
- 조회 71
- 잡담
-
- 지금 시비터는 댓글 다는 애 그다지 어려보이지도않은데ㅋㅋㅋㅋ
- 18:45
- 조회 27
- 잡담
-
- ㅂㅌ지민이랑 ㄹㅇㅈ 원빈 뒷머리 전부 다 헤어피스인거야?
- 18:44
- 조회 58
- 잡담
-
- 아니 케돌덬질 안하는데 오는거 상관없는데 그거 굳이 글로 쓰는거 자아가 겁나 비대해보여
- 18:44
- 조회 55
- 잡담
-
- 입덕하고싶은 돌이 있는데 입덕이 잘 안 돼
- 18:44
- 조회 128
- 잡담
-
- 몰라 나는 30대되니까 뻔뻔해져서 그건런지 돌덕질 내 뒤에서 욕하든가 말든가임ㅋㅋㅋ
- 18:44
- 조회 42
- 잡담
-
- 하 뭔 ㅂㅅ같은 글 하나 올라오면 파생만 줄줄이 쓰니까
- 18:43
- 조회 68
- 잡담
-
- 여기가 리젠이 좋아서 사람많아서 들어오는거 ? ㄹㅇ 안물안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케톸이란걸 잊고 자유게시판인줄 착각하면서 돌덕질 무시하니 요즘 공지도 덬들도 난리인거지
- 18:43
- 조회 67
- 잡담
-
- 암만 생각해도 탈케글에 ㅊㅋㅊㅋ 그만해줘야됨
- 18:43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