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돌팬ㄴ데 여돌 다 잘되자~ 이런거 알빠노고 오히려 내돌말고 다른돌 붐와서 거기로 다가면 ㅈㄴ힘빠짐ㅠ힘들게 좀 살만해져서
잡담 타돌 붐와서 내돌팬 다쓸어가면 ㅈㄴ배아픔..ㅜㅠㅠㅠㅠㅠ
9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여돌팬ㄴ데 여돌 다 잘되자~ 이런거 알빠노고 오히려 내돌말고 다른돌 붐와서 거기로 다가면 ㅈㄴ힘빠짐ㅠ힘들게 좀 살만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