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마감 직전에 대기하다가 좋은 취소표 건지는것도 ㅈㄴ 힘든게 https://theqoo.net/ktalk/4258286840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294 그 타이밍 맞춰서 대기 몇십시간씩 하면서 들어가있기부터가 ㅈㄴ 고난이도야....어케 타이밍 잘 맞춰서 줄 서도 걍 튕기면 끝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