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노래 좋다 그러면 앨범 다 들어보고 무대 좋다 그러면 다 보고 라이징이 한 번씩 터지는 거 가져오면 내 도파민이 터짐 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ㄹㅇ 케이팝 좋아하는 것 같음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노래 좋다 그러면 앨범 다 들어보고 무대 좋다 그러면 다 보고 라이징이 한 번씩 터지는 거 가져오면 내 도파민이 터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