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식 시작한 덬인데 뭔가 돌덬이라 엔터주 하나는 사볼까 싶긴함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272449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439 주위에서 다 사지말라는거 이유는 알겠는데 ㅋㅋㅋ 그래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