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갠활 없던 판이였다가 이제 좀 풀려서 하나둘씩 하는데 자기 최애 왜 갠활도 적고 예능도 적게 나가냐고 내최애는 오퍼고 나머지는 다 푸쉬라고 안밀어준다고 징징대기 시작하는데 돌판 레파토리는 다 거기서 거기구나싶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내최애는 다 오펀데 타멤들은 푸쉬라고 우기는 일이 드디어 내돌판에도 생겼음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