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스스로 경계하는 부분이긴 한데 우리나라 스포츠 지원풀도 안좋은데 결과는 바라는거ㅇㅇ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8
개천에서 턱턱 용이 몇번나와주니까 그게 당연한줄아는게 좀 별로임
비교 개같이 하기싫지만 일본은 성과내야해내야해 하는 분위기를 이해하는게 거긴 지원을 실제로 존나 해주니까 ㅇㅇ
근데 진심 우리나라는 몇명 천재들믿고 해줘 하고있으니....
비교 개같이 하기싫지만 일본은 성과내야해내야해 하는 분위기를 이해하는게 거긴 지원을 실제로 존나 해주니까 ㅇㅇ
근데 진심 우리나라는 몇명 천재들믿고 해줘 하고있으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