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뚝뚝 맛있다고 하길래 사먹어봤더니 진짜 맛있다. 고구마도 맛있고 감자도 맛있다
눈을 감자도 유명하던데 이거 맛있어?다른 과자랑 비교하면 뭐랑 비슷해?
오감자 느낌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