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호주 파라과이 경기보고 우리 걍 안되겠구나 싶었던겤ㅋㅋㅋ 거기 존나 대충한거도 아니고 열심히 함 둘다
무명의 더쿠
|
06:49 |
조회 수 92
근데 슈팅이 하나도 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1골 넣었어도 빙고 완성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슈팅이 하나도 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1골 넣었어도 빙고 완성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