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8월 도쿄 땡볕에서 한번 일했는데 ㄹㅇ 기억이 사라짐 https://theqoo.net/ktalk/4258242533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79 출근했던 건 기억이 나거든 근데 어떻게 일하고 집에 왔는지 기억이 통째로 사라짐이럴 수가 있나 싶긴 한데 진짜 존나 무서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