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받아주다가 뭐라고 대꾸해주기 애매해서 ai 영상이랑 이런거 안 좋아한다 돌려서 말을 해줬어 대 놓고 말하면 상처 받는 스타일이라 진짜 피곤하네 자기 덕질하는 가수 라이브 링크 보내고 이러는데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 답 안하면 또 상처 받는 스타일이라서 힘드네
잡담 ㅇㅋㅌ친척이 릴스를 자주 보내는데 내가 안 좋는거 위주야 ai라든가 기괴한 음식이라든가
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