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언을 한거랑 별개로 그냥 조원희도 따지자면 기성용과임...본인도 유럽출신이고, 후배들한테 해외추천도 하고있고, 축협에 그닥 뭣도없고, 박주호 꾸준히 지지해오고 응원하고있고,,, https://theqoo.net/ktalk/4258204243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323 그냥 언럭키풀백이셔서 풀백에 분노가많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