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글 뭐 쓸수도있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난 탈케했을때 저런글 안썼구나 https://theqoo.net/ktalk/425834859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1 (지금 다시 케돌파는중) 음 너무 모든거에 수용적인 필요는 없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