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리 모두까기라도 그나마 잘한애를 더까면 반응 안좋은건 당연한거 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8198925 무명의 더쿠 | 15:58 | 조회 수 129 ㅅㅈㅎ 싹수있어서 더 깐다 그럼 화법을 고치세요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