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알수도 있겠지만 여기도 어떤 돌 음방 스페셜 나온다고 이건 무조건 음원 더 올라갈거라고 했는데 그냥 그대로임...... 안오름 무대가 지금 관심이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그거알아? 벤투 2002월드컵 우리나라랑 경기할때 거기있는거
- 16:42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나도 스스로 경계하는 부분이긴 한데 우리나라 스포츠 지원풀도 안좋은데 결과는 바라는거ㅇㅇ
- 16:42
- 조회 0
- 잡담
-
- ㄹㅇ 홍명보 빼고 다 손흥민 안쓰는거 이해못함
- 16:42
- 조회 0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명장이 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수들이 저렇게 있는데 열폭이라는 게 그렇게 무섭나
- 16:42
- 조회 0
- 잡담
-
- 남자들 질투랑 정치질이 ㄹㅇ 표독하더라
- 16:42
- 조회 13
- 잡담
-
- 비둘기 사진 찍는게 신기해..?
- 16:41
- 조회 14
- 잡담
-
- 지방러 올콘때문에 서울가서 숙박할때 가방 두개 안오바지?
- 16:41
- 조회 11
- 잡담
-
- 11번가에서 애플제품 사본사람???????
- 16:41
- 조회 5
- 잡담
-
- 니네 차두리 원래 공격수였는데 수비수로 전향시킨 감독이 클롭인거 알아?
- 16:41
- 조회 31
- 잡담
-
- 무리뉴 ㄹㅇㄹㅇ ㅋㅋ 손흥민 해줘 그잡채였는데
- 16:41
- 조회 80
- 잡담
-
- 다다음주에 오사카콘 가는데
- 16:40
- 조회 25
- 잡담
-
- 아이들 'Crow' 이즘(izm) 평
- 16:40
- 조회 55
- 스퀘어
-
- 국대 임감시즌이 홍명보때보다재미있음
- 16:40
- 조회 20
- 잡담
-
- 나 이틀전에 라스베가스 갔다 왔는데 날씨 보실?
- 16:40
- 조회 50
- 잡담
-
- 해설들 들어보면 이강인이 수비에서 저러고 있는걸 개답답해 하긴하더라
- 16:40
- 조회 45
- 잡담
-
- 지금 전국민정신병 걸린거만 봐도 국대경기는 상대가 우주꼴찌여도 풀전력으로 유잼경기해야하는게 맞음
- 16:40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옛ㅅㅅ날에 국대경기보면 감독들이 골넣어도 먹혀도 무표정이어서
- 16:40
- 조회 51
- 잡담
-
- 찐명장 무리뉴도 손흥민 혹사시켯다니까
- 16:40
- 조회 130
- 잡담
-
- 얘들아 나 갑자기 혀를 어디에 둬야할지 몰라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
- 16:40
- 조회 77
- 잡담
-
- 음바페 홀란드 둘다 뭔가 호감상임
- 16:4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