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ㅋㅋㅋㅋ 그래서 조별예선 팀 많아져서 텀 길어지니까 확실히 정적 생기는구나 싶었는데
그냥 이겼고 그 경기는 괜찮았으니까 다음경기 걱정도 없고 경우의수 따질것도 없고 이래서 조용한거였음
그간은 계속 인종차별 어쩌구 멕시코 타코 어쩌구 이런글만 올라왔잖아
진짜로ㅋㅋㅋㅋ 그래서 조별예선 팀 많아져서 텀 길어지니까 확실히 정적 생기는구나 싶었는데
그냥 이겼고 그 경기는 괜찮았으니까 다음경기 걱정도 없고 경우의수 따질것도 없고 이래서 조용한거였음
그간은 계속 인종차별 어쩌구 멕시코 타코 어쩌구 이런글만 올라왔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