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가 안 좋은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펩 과르디올라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으로 능력을 증명하라
- 16:29
- 조회 38
- 잡담
-
- 이 캐리어 살말? 25만원이래
- 16:29
- 조회 139
- 잡담
-
- 황인범 백승호도 절대 못하는 선수들 아닌데
- 16:28
- 조회 42
- 잡담
-
- 32강 못가고 이대로 월드컵 끝나면 축협이 정신차린다?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
- 16:28
- 조회 10
- 잡담
-
- 수비축구 전략인데 모든경기 선제실점인게 제일 어이없음
- 16:28
- 조회 15
- 잡담
-
- 이천수 진짜 밥안먹어도 배부르겠다..딸은 똑똑해 아들은 축구잘해
- 16:28
- 조회 100
- 잡담
-
- 오 넥스지 뮤비 작업 과정 올려주셨다는데 신기하다
- 16:28
- 조회 20
- 잡담
-
- 구자철 박주호는 ㄹㅇ 잘 해보려던게 너무 보였었는데
- 16:28
- 조회 56
- 잡담
-
- 이을용 아들이 국대에 있어?
- 16:27
- 조회 201
- 잡담
-
- 경험해본바로 건조하면 우리나라보다 덜덥다는거 ㅂㄹ모르겟더라
- 16:27
- 조회 40
- 잡담
-
- 내돌 맏막즈 노는 거 봐ㅋㅋㅋㅋ
- 16:27
- 조회 128
- 잡담
-
- 구자철이 ㅈㄴ 신기한게 독일에서 뛸떄 나중에 후배들한테 도움될 인연 만들려고 상대팀 락커룸도 다니면서 친분 쌓았대;;
- 16:27
- 조회 127
- 잡담
-
- 걍 스포츠 매니징하는 게임만 해봐도 우리팀에 a급 선수 뽑고 싶어서 리세마라하고 지랄을 하는데
- 16:27
- 조회 25
- 잡담
-
- 운동선수들도 탑 찍은 사람들은 머리 진짜 좋은 거 같음
- 16:27
- 조회 100
- 잡담
-
- 나한테 잘하는선수 내려오면 걔 백날천날쓰고 태업할것같은데
- 16:27
- 조회 85
- 잡담
-
- 어렸을때 이천수 전남이었을때 클하 옆에서 만난적있는데 ㅋㅋㅋ
- 16:26
- 조회 70
- 잡담
-
- 혈육있는덬들아 너네 이성으로 혈육이랑 외형 닮은 사람 어떰?
- 16:26
- 조회 64
- 잡담
-
- 나는 감독이되어서 지고있는데 벤치에서 그냥 앉아있는게 개빡치는거야
- 16:26
- 조회 9
- 잡담
-
- 아니 홀란드 애아빠구나ㅋㅋㅋㅋㅋㅋ
- 16:26
- 조회 221
- 잡담
-
- 이천수 첫째만 알았는데 애가 3명이야?
- 16:26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