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이 없는 거 말고... 진짜 멍청하면 그 자리까지 못 가는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5060대들 전부는 아니지만 나이들고 많이들 트롯 좋아하는거 신기함 젊을때 트롯 세대 아니었잖아
- 18:50
- 조회 3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다...
- 18:50
- 조회 3
- 잡담
-
- ㄹㅇ 정답이네.. 본인이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거 티안내면 아무도 모름 ㅇㅇ 본인이 여기 오는 목적 아무도 안궁금함ㅇㅇ
- 18:50
- 조회 11
- 잡담
-
- 엔플라잉덬 있어? 대구콘은 셋리있어??
- 18:50
- 조회 1
- 잡담
-
- 지금 차트 고인 거임?
- 18:50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입덕하면 노래 장르 취향 상관없어짐
- 18:50
- 조회 3
- 잡담
-
- 난 고양이덕질해
- 18:50
- 조회 17
- 잡담
-
- 중고딩 친구들은 아직도 2세대 3세대 노래 듣는데
- 18:50
- 조회 10
- 잡담
-
- 나는 유재석 같이 탑백귀인데 케톡 오면 자꾸 입구컷 걸려서 머쓱함
- 18:50
- 조회 6
- 잡담
-
- 근데 케톡도 개웃긴건..평소엔 나이혐오 플 자주오다가 지들이 싫어하는 돌 팬덤 연령대 높다하면 조롱 여기저기서 튀어나옴
- 18:50
- 조회 45
- 잡담
-
- 지금처럼 접근성 높고조직적이고 체계화된 아이돌 덕질은 30대가 10대일때쯤 최적화된거라
- 18:49
- 조회 60
- 잡담
-
- 나도 평생 탈케 못하는게
- 18:49
- 조회 20
- 잡담
-
- 난 사실 클래식덬이지만 사실 케돌덬도맞아
- 18:49
- 조회 22
- 잡담
-
- 우리나라 탈락해도 다른나라 경기 보여주겠지??
- 18:49
- 조회 54
- 잡담
-
- 그거생각난다 여돌덬들은 노인정가서도 소녀시대얘기할거라고
- 18:49
- 조회 23
- 잡담
-
- 오늘 티켓팅 뉴구있대
- 18:49
- 조회 62
- 잡담
-
- 나이먹으면 덕질 안할줄 알았지만 돈생겨서 어릴때보다 더 열심히 함
- 18:49
- 조회 9
- 잡담
-
- ㅇㅋㅌ 얘들아 넷플 영화 <음성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봐바 남주 잘생김
- 18:48
- 조회 22
- 잡담
-
- 김선태 제미나이 광고 유튭 댓 ㅈㄴ 웃김ㅋㅋㅋ
- 18:48
- 조회 38
- 잡담
-
- 2세대돌도 30대는 은근 드문거같음
- 18:48
- 조회 214
- 잡담